상품뷰

/상품뷰
상품뷰 2017-11-17T20:04:22+00:00

[삼색세끼 남도편] 이런 여행 봤어?! / 전라도의 별미 전주(비빔밥), 순천(꼬막), 여수(게장) /남도로 떠나는 맛 깔나는 여행

비수기

시청역 3번출구 앞 출발

잠실역 4번출구 200M 전방 롯데마트 앞

[경기출발]

부천 송내역 1번출구 300m전방 카페베네 송내남부역점 앞

안산 중앙역 1번출구 앞

수원 성균관대역 1번출구 직진 건널목 건넌 후 80m 앞 다비치안경 성균관대역점 앞

10:00

전주한옥마을 자유 관광 및 개별 중식

→ 천년고도 왕조문화의 뿌리는 간직한 도시

→ 한국에서 유일하게 도심속에 잘 보존된 700여 채에 달하는 한옥

→ 경기전 : 조선건국 태조 이성계의 어전이 모셔진 곳입니다.

→ 전동성당 : 건축물이 아름다워 영화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 개별중식

→ 전주비빔밥,한정식,콩나물국밥,전주막걸리 등

14:30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관광

→ 순천만에 멋진 갈대 군락을 구경해보세요!

→ S자형의 수로는 10대 낙조 중 하나입니다.

→ 용산전망대는 용산 해발 80M지점에 위치하며, 순천만 전경과 S자형의 수로, 일몰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17:00

석식 (순천 별미 꼬막정식 제공)

19:00

여수 해양케이블카 체험, 여수밤바다, 공원 자유관광

→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

→ 여수엑스포, 오동도,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과 여수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21:00

숙소 배정 및 자유시간

※ 여수 프라하호텔(모텔급) / 객실 마감시 주변모텔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개별자유시간>

※숙소 배정 후 개별 자유 시간

★여행tiip <본 관광일정은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는 일정입니다^^>

여수의 낭만을 완성시켜 줄 핫플레이스 여수 낭만포차

→ 여수 낭만포차 (18시부터~01시까지/가게마다 영업시간 상이)

→ 드넓은 여수 앞바다에 어둠이 내리면 낭만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 숙소에서 여수낭만포차까지는 약 20여분 거리이며,

택시비(편도) 1만원정도 예상됩니다.

2  일차

07:00

조식 (대구탕 제공)

09:00

아름다운 남해바다 풍경 속 아름다운 사찰 향일암

→ 한가지 소원은 꼭 들어준다는 암자입니다.

→ 거북모양의 금오산에 있는 바위의 거북껍질 문양과 소원을 들어준다는 좁은 바위통문을 지나가야합니다.

→ 아름다운 한려수도와 향일암의 풍경들을 담아보세요^^

12:00

중식 (여수 별미! 게장 무한리필 제공)

13:00

오동도 동백숲길 관광

→ 아름다운 길 100선에 뽑힌 '방파제 벽화'를 따라 걸어보세요

→ 3,000여 그루의 전국 최대 동백꽃 군락지 입니다.

→ 동백열차(편도/개별)를 타보실 수 있습니다.

14:30

여행마무리/각지역으로 출발~

18:30

각지역 도착예정 (수고하셨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