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뷰

/상품뷰
상품뷰 2017-11-17T20:04:22+00:00

◈남해+거제권 명품여행◈「2박3일」

비수기

성인: 339,000원
청소년: 329,000원
유아: 0원
  • 여행사: 웹투어(주)
  • 여행사 대표: 홍성원
  • 타입: 일반상품
  • 여행지: 경상남도

여행 일정

1  일차

07:00~08:00

서울출발(시청역-교대역-죽전간이정류장)

진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진주성 관광

여행정보:
임진왜란 3대첩의 하나인 진주성 전투지로 김시민 장군과 그가 이끈 군이 10만의 왜군과 맞서 싸운 역사적 장소입니다. 또한 촉석루에서 논개가 적장을 부여안고 남강물에 몸을 던진 곳이기도 합니다.

중식(제공: 진주비빔밥)

남해바다풍경 창선~삼천포대교 드라이브

여행정보: 삼천포와 남해를 잇는 5개의 다리로 연결된 삼천포·창선대교 입니다. 창선대교 ~ 단항대교, 늑도대교 ~ 초양대교 ~ 삼천포대교 총 3.4km이며, 초양대교에서 푸른빛 남해 바다와 죽방림이 어우러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남해 바래길 1코스 가천다랭이마을 트래킹

여행정보 : 굽이굽이 돌때마다 펼쳐지는 쪽빛바다의 남해도 끝자락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푸룻푸룻한 마늘밭, 산비탈에 아득히 층을 이룬 다랭이논의 이색풍경입니다. 등고선처럼 얽히고 설킨 다랭이논의 전경을 디카에 담아봅니다. 마을어귀에 세워져 있는 '암수바위'는 또하나의 볼거리랍니다.

석식(제공: 전복해물찜)

숙소(리조트급) 도착 후 휴식

※객실은 현장 랜덤배정으로 더블/트윈/온돌 등의 타입 지정이 불가합니다.
※ 리조트 숙박 현지 사정으로 이용 불가시 모텔급 및 지역이 변경 되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2  일차

기상 후 조식 (제공: 해장국)

아름다운 해변 상주은모래비치 산책

여행정보: 남해의 상주해수욕장은 남해군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입니다. 물이 맑고 모래질이 곱기로 유명하며, 백사장을 감싸고 있는 울창한 송림 또한 잔잔한 물결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해변입니다.

우리나라 3대 관음기도처 남해 금산 보리암

여행정보:
남해금강이라 불리는 금산 에 위치한 우리나라 3대 관음기도처중 한곳입니다. 보리암에 올라 바라보는 한려해상과 남해의 아름다운 비경 감상할 수 있습니다.

683년 원효대사가 이곳에서 초당을 짓고 수도하면서 관세음보살을 친견한 뒤로 산 이름 을 보광산, 초당 이름을 보광사라고 했습니다. 훗날 이성계가 이곳에서 백일기도를 하고 조선 왕조를 열었다는데, 그 감사의 뜻으로 1660년 현종이 이 절을 왕실의 원당으로 삼고 산 이름을 금산(명승39호) 이라, 사찰이름을 보리암으로 바꿨습니다.

중식 (제공: 남해의 별미!멸치쌈밥정식)

아름다운 한려수도 조망 -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통영케이블카 운행 불가시 : 기상악화 또는 정기적인 케이블카 휴장으로 운행이 되지않을 경우, 일정변경 또는 대체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행정보 : 통영 미륵산 한려수도조망 케이블카는 국내최장(1975m)의 케이블카로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상부정류장에 도착해 미륵산 정상을 밟을 수 있습니다. 쪽빛 바다의 푸르름과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우는 통영의 전망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관람순서] 곤돌라탑승 - 9분소요 - 상부역사 - 도보로 20분 - 미륵산 정상

통영의 활기찬 풍경 감상 & 강구안 활어시장 자유석식 (개별자유식)

여행정보:
막 잡아올린 횟감이 즐비한 중앙시장에서 싱싱한 맛을 즐겨봅니다. 부산~여수간 여객선의 허기진 배를 채워주던 원조 충무김밥 골목, 강구안 병선마당에 위치한 통구선(통영거북선)에 올라 추억도 남겨볼 수 있습니다. 항구 활어시장 횟감, 충무김밥, 통영 굴 등 자유롭게 드셔보세요^^

숙소 도착 후 휴식(모텔급)

3  일차

조식(제공: 해물된장 OR 굴국밥)

해금강 해상 유람선투어.. & 천국정원 외도 해상농원 도보산책
※유람선 승선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하며, 명단제출을 위해 사전에 여행자 모두의 성함과 생년월일 확인부탁드립니다.

중식(제공: 멍게비빔밥)

여행 마무리!..현지출발! → 서울 도착 후 해산
※ 상기일정은 현지사정 및 도로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귀경시 하차장소는 (죽전,교대역,시청역) 이 외 장소는 하차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