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뷰

/상품뷰
상품뷰 2017-11-17T20:04:22+00:00

[하나강산플러스] ◈통영,거제,부산 명품여행◈「2박3일」

비수기

성인: 369,000원
청소년: 359,000원
유아: 0원
  • 여행사: 웹투어(주)
  • 여행사 대표: 홍성원
  • 타입: 일반상품
  • 여행지: 경상남도

여행 일정

1  일차

07:00~08:00

서울출발(시청역,교대역,죽전 정류장)

중식(제공: 통영 생선구이정식)

아름다운 한려수도 조망~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

여행정보 :
통영 미륵산 한려수도조망 케이블카는 국내최장(1975m)의 케이블카로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절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상부정류장에 도착해 미륵산 정상을 밟을 수 있습니다. 쪽빛 바다의 푸르름과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우는 통영의 전망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관람순서: 곤돌라탑승 - 9분소요 - 상부역사 - 도보로 20분 - 미륵산 정상

통영케이블카 운행 불가시 : 기상악화 또는 정기적인 케이블카 휴장으로 운행이 되지않을 경우, 일정변경 또는 대체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통영 해저터널

여행정보 : 통영해저터널은 통영과 미륵도를 연결하기 위해 건설된 해저터널입니다. 그 전의 미륵도는 밀물 때는 섬이 되고, 썰물때는 도보로 왕래할 수 있었으나, 일제강점기에 일본 어민의 이주가 늘면서 이동을 편하게 하기 위하여 해저터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통영과 미륵도를 연결하는 주요 연결로였지만 충무교와 통영대교가 개통되면서 지금은 거의 사용하지 않고 안쪽에 통영 관광 명소들에 대한 소개를 전시하여 이색적인 관광명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삼도수군통제영 & 세병관 관람!

여행정보 :  충무공 이순신의 전공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통영 삼도수군 통제영 세병관은 한국에 현존하는 목조 고건축 중에서 경복궁 경회루나 여수 진남관 등과 함께 평면 면적이 큰 건물중 하나입니다. 하늘의 은하수를 가져다 피 묻은 병장기를 닦아 낸다 라는 뜻을 가지고도 있습니다.

일제 강점기 일본의 훼철과 근대화에 따른 훼손으로 몇 차례 보수 끝에 당시 최고의 위치에 있던 건물의 위용을 현재 되찾은 상태 입니다. 세병관에서 내려다 본 통영시는 멀리 바다도 보이는 전경을 볼수 있습니다

강구안시장 관람 및 서피랑 마을 관람 후 자유석식

숙소 도착 후 자유시간 (호텔급)
※현지사정으로 숙소 또는 지역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장 랜덤배정으로 더블/트윈/온돌 등의 타입 지정이 불가합니다.

2  일차

기상 후 조식 (제공: 굴국밥 또는 해물된장)

거제 포로수용소 관람

여행정보 :
거제 포로수용소는 6·25전쟁 중 유엔군과 한국군이 사로잡은 북한군과 중공군 포로들을 집단으로 수용하던 곳으로 1950년 11월에 설치되었으며, 1983년 경상남도문화재자료 제99호로 지정되어 옛 포로수용소 일대에 유적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유적관 내에는 전시실, 영상실, 기념품판매소가 설치되어 있으며, 전시실에는 포로의 발생, 배경, 생활사, 포로유품, 폭동, 석방 등이 전시되어 당시 한반도의 전시중 포로들의 생활상을 볼 수 있습니다.

구조라성 & 샛바람소리길 산책

여행정보: 구조라성은 조선시대 때 왜적의 침입을 막기 위하여 축조된 산성으로 거제의 숨은 명소입니다. 구조라성을 찾아가기 위해서 샛바람 소리길을 지나 가는데 골목의 작은벽화들을 구경하며 올라갈 수 있습니다

. 대나무숲을 지나 펼쳐지는 성벽과 언덕에서 탁~트인 거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추억을 만드세요

중식 (제공 : 멍게비빔밥)

부산 최대의 섬 가덕도! 알려지지 않은 가슴아픈 역사가 있는 가덕도 투어

1. 외양포포진지 : 방치된 침략의 역사 '부산 가덕도 외양포 포진지' 조용하던 섬마을에 들어선 일본군 진해만 요새 사령부

2. 새바지인공동굴 : 일본군이 만든 인공동굴

광안리 관람 및 자유석식

광안해변, 까페거리, 민락수변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와 조개구이, 횟집 등 식사할 수있습니다.
※숙소지역 또는 현장상황에 따라 해운대 등으로 지역변경될 수 있습니다.

숙소 도착 후 휴식 (호텔급)
※현지사정으로 숙소 또는 지역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일차

기상 후 조식(제공: 세미뷔페)

청사포 다릿돌전망대와 부산 송정해수욕장까지 추억따라 철길 걷기
여행정보: 청사포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대로, 청사포는 지난 2009년 국토교통부 경관 협정 시범 지역으로 지정받아 행복한 도시 어촌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새로운 마을경관으로 재탄생한 곳입니다. 청사포 다릿돌전망대는 해수면에서 약 20m의 높이에 설치되어 바다 쪽으로 72.5m 돌출돼 있는 독특한 유선형의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바다 위를 걷는 듯한 스카이워크로 끝자락에는 반달 모양의 투명한 바닥이 설치되어 아찔한 스릴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다릿돌 전망대옆으로는 옛추억을 간직한 동해남부선 폐철로를 따라 송정해변까지 산책길이 마련되어 있으며, 철길따라 문화공간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중식 (제공: 복국정식)

동백섬 누리마루 관람

여행정보  : 섬 전체를 붉게 물들이는 동백나무가 섬의 이름이 된 동백섬은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바다 방향을 향해 서서 오른쪽을 볼 때 백사장 끝에서 연결된 섬입니다. 동백섬 주위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그 길을 따라 바다와 숲이 만드는 절경과 함께 멀리 광안대교, 오륙도, 달맞이 고개 등을 보면서 동시에 섬 곳곳에 있는 최치원의 해운대석각, 황옥공주 전설이 깃든 인어상, 누리마루 APEC하우스 등도 볼 수 있습니다.

누리마루는 2005년 11월 18~19일에 열린 제13차 APEC 정상회담 회의장으로, 울창한 동백나무와 송림으로 둘러싸인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동백섬에 위치해 있으며 APEC 이후 기념관 및 고급 국제회의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곳입니다.

여행 마무리!..현지출발! → 서울 도착 후 해산
※ 상기일정은 현지사정 및 도로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귀경시 하차장소는 (죽전,교대역,시청역) 이 외 장소는 하차불가 합니다!